삼성 실외기 리셋, 쉽고 빠른 방법 완벽 가이드
목차
- 삼성 실외기 리셋이 필요한 이유
- 삼성 실외기 모델별 리셋 방법
- 리셋 후 확인해야 할 사항
1. 삼성 실외기 리셋이 필요한 이유
- 오류 발생: 실외기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오류 코드가 표시될 때 리셋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.
- 성능 저하: 실외기 성능이 저하되었을 때 리셋을 통해 초기 상태로 되돌려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
- 설정 변경: 실외기 설정을 변경한 후 문제가 발생했을 때 리셋을 통해 초기 설정으로 복원할 수 있습니다.
2. 삼성 실외기 모델별 리셋 방법
삼성 실외기 리셋 방법은 모델에 따라 다릅니다.
- 2011년 이전 모델:
- 전원 코드를 뽑거나 누전차단기를 내린 후 약 1분 정도 후에 다시 작동시킵니다.
- 2012년~2015년 모델:
- 리모컨의 '확인/취소'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'바람 V' 버튼을 동시에 5초 이상 누릅니다.
- 2016년~2017년 모델:
- 리모컨의 '확인'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'무풍' 버튼과 '바람세기' 버튼을 동시에 5초 이상 누릅니다.
- 2018년 (일반) 모델:
- 리모컨의 '무풍' 버튼과 '제습' 버튼을 동시에 5초 이상 누릅니다.
- 2018년 (음성인식) 모델:
- 리모컨의 '무풍' 버튼과 '모드' 버튼을 동시에 5초 이상 누릅니다.
- 2019년 (일반) 모델:
- 리모컨의 '무풍' 버튼과 '청정' 버튼을 동시에 5초 이상 누릅니다.
- 2019년 (음성인식) 모델:
- 리모컨의 '무풍' 버튼과 '청정' 버튼을 동시에 5초 이상 누릅니다.
- 원형 실내기 모델:
- 실내기를 켜놓고, 리모컨의 '확인'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'부가기능' 버튼을 4초간 누릅니다.
3. 리셋 후 확인해야 할 사항
- 실외기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.
- 오류 코드가 사라졌는지 확인합니다.
- 실외기 성능이 향상되었는지 확인합니다.
더 자세한 참고자료는 아래를 참고하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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